이탈리아 힐클라임 주요 온보드 (5월 넷째주) 피트월


1. Cronoscalate Storiche, 이탈리아, Consuma, David Baldi, Lotus 23B(1963), BC-1600
예전에도 동영상 몇 번 올렸던 선수. 아무튼 올해는 히스토릭 힐클라임(Cronoscalate Storiche)에 도전하고 있는데 로터스 23B 인가하는 다운포스는 안중에도 없어 뵈는 차로 열심히 언덕을 오르고 계셨다. 카운터 조작하기 바쁜 아저씨의 손놀림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예전에 인터넷에서 봤던 키보드 레이서들이 떠오르는 건 왜일까.

2. CIVM, 이탈리아, Verzegnis, Nikolay Zlazkov, Audi Quattro S1, E1+3000
물론 오리지널 그 S1은 아니고 700마력짜리 레플리카 S1. (참고 http://www.prospeed.bg/en/blog/2/15)
이 아저씨 페달 밟는 스타일이 독특한데 흡사 그래벌 랠리에서처럼 헤어핀 중간에서조차-가속해야 할 것 같은 타이밍에- 브레이크를 추가로 막 밟는다.

경기 결과 : http://www.acisportitalia.it/public/2012/pdf/Risultati/CIVM/27-05-2012_Verzegnis%20-%20Sella%20Chianzutan//27-05-2012_Verzegnis%20-%20Sella%20Chianzutan_Campionato_Italiano_Velocit%C3%83%C2%A0_Montagna_Classifica_assoluta.pdf

3. CIVM, 이탈리아, Verzegnis, Christian Merli, Radical 1600, E2/SC-1600
난 개인적으로 보기에 멜리가 파지올리랑 거의 동급이라 생각한다. 출전 선수들이 끌고 나오는 차 종류가 워낙 많아서 그렇지 적당히 그룹으로 짝지어 보면 기록 차이가 좀 있는데, CN클래스는 항상 말리오나가 압도적이고, 그 바로 윗급과 FA30 사이에선 멜리가 어지간한 싱글시터도 다 발라버린다. 감속-가속 시작까지의 타이밍이 극도로 짧음.

그건 그렇고 올해부터는 중간쯤부터 타이어 시케인 구간이 새로 생겼다. 작년 영상은 Simone Faggioli에.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