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Eifel 랠리 페스티벌 사진들 피트월

2012 Eifel 히스토릭 랠리 페스티벌 사진들

지난주 열렸던 Eifel Rallye Festival 사진. 이거 사진 은근 기다리게 됨. ㅋㅋ

이 이벤트에 대에 짧게 설명하자면, 독일에서 시작된 Slowly Sideways란 일종의 올드 랠리카 오너 클럽이 있는데(이름 정말 잘 지었음ㅋ), 일반 온로드 레이스카의 클럽들이 서킷 주행을 즐기듯 이 랠리카 클럽은 실제 랠리 이벤트의 사전 데모런 -주로 제로카가 하는- 을 주선해서 서로 하하호호 랠리를 즐기는 모임이다. 그리고 이 클럽만의 최대 이벤트가 이 독일에서 열리는 Eifel 랠리 페스티벌이고 참가자는 매년 120에서 170대에 육박하며, Walter Rohrl, Bjorn Waldegard, Stig Blomqvist 등의 WRC 챔피언은 물론이고 그 외에 이름만 대면 모르지만 여튼 검색하면 알 수 있는 당시의 선수들이 다수 참가한다. 물론 취지대로 여기선 경쟁이 없고, 기술규정도 최소한의 안전규정을 제외하면 없으며, 걍 옛날 실제 랠리카 또는 해당 차와 거의 똑같은 레플리카만 있다면 참가 가능하다. 심지어 라이센스도 필요 없다. 대신 위에 얘기한 다른 랠리에 꼽사리 끼는 경우 필요할 수도 있다.
빤쓰 500 SL


핑백

덧글

  • 울트라 2013/07/30 06:27 # 답글

    으어 죽기전에 저 광경을 실제로 보러 간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대신 거기서 심장 멈춰서 죽지 않도록 강심제를 가져가야 할 듯 합니다. ㅎㅎ
  • 지구밖 2013/07/31 04:21 #

    랠리는 정말 예술입니다.
  • areaz 2013/07/30 14:00 # 답글

    우오.. 정말 저기 가서 달리고 싶군요. 란치아 스트라토스에 델타에..
  • 지구밖 2013/07/31 04:21 #

    +알피느...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