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perra 온보드 피트월

일단, 작년에 유럽 챔피언쉽 캘린더에서 팔페라가 재정 문제로 대체될 거라고 했었는데 잘못된 정보였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테이지인데 다행히 그대로 열렸다. 다만 지난주 경기 자체는 패닉이었다고...토요일 경기 자체가 여러 사고로 아수라장이었는데, 그 와중에 레이스 닥터가 스테이지 근처 교통사고 현장에 급하게 호출받고 자리를 비우는 바람에 토요일 경기 자체가 취소되었다.

우승은 물론 파지올리, 3경기 연속 우승인데, 난 노르마가 그렇게 빠른 차였는줄은 처음 알았다. 차 바꾸고 오셀라보다 더 빨라서 매 경기 코스레코드를 세우는 중. 대신 지지난주 이탈리아 Nissena에선 이례적으로 멜리가 0.4초 차로 이겼는데, 파지올리가 두 번째 레이스에서 기어박스 문제를 안고(사실 이것도 이례적) 달렸던 것. 물론 차 자체는 파지올리의 차가 원래 좀 더 빠르다. 이번 경기에선 멜리의 엔진이 고장 나면서 리타이어.

아무튼 아래 영상은 유럽 챔피언쉽은 아니고 포르투갈 챔피언쉽 엔트리로 나간 Hugo Araujo의 슈퍼세븐 온보드. 포르투갈 경기는 기아가 스폰서라 기아 로고를 달고 다님. 그 아래는 페데리코가 올린 영상.

유럽, 스페인, 포르투갈 각각의 결과는,
http://www.rallycross-photo.com/heuvelklim/2014_uitslagen/140511_falperra.html





덧글

댓글 입력 영역